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야구에 대한 좋은 조언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야구에 대한 좋은 조언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야구에 대한 좋은 조언

야구는 전통적으로 미국의 오락거리로 알려져 있지만, 지금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그들의 야구 기술을 연구할 필요가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은 선수들이 경기를 향상시키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될 것이다.

타율을 높이려면 공을 넘기지 않고 담장에 맞히는 슛을 하라.

너는 단지 야구가 왔던 방향으로 가기를 원한다.

공은 대부분 공중에 부딪혀 쉽게 잡힌다.

뒷발에 무게를 줄이면 더 많은 타력을 가질 수 있다.

오른손 타자라면 오른발에 모든 체중이 실리고, 그 다리의 허벅지 근육도 조이고 싶을 것이다.

뒷발은 당신에게 가장 큰 힘을 만들어 줄 것이다.

팀에 합류하기 위해 일할 때는 프로답게 지내야 한다.

인지, 아닌지는 리틀 야구 리그나 학교 교육에 대한 팀, 여러분은 여러분의 팀 동료들과 코치님을 만나는 공손함을 유지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래야 어른이라는 인상을 주는데, 늘 긍정적이다.

투구에서는 공을 제대로 던질 뿐만 아니라 잡는 법을 배우게 된다.

가운데 손가락을 공의 솔기를 따라 놓는 것부터 시작해라.

엄지손가락은 반대쪽 솔기에 놓아야 한다.

이것은 공의 그립감을 향상시켜 더 나은 제어력과 향상된 속도를 제공한다.

야구공을 칠 때는 반드시 타격용 헬멧을 착용해야 한다.

이 헬멧들은 많은 머리 부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최고의 헬멧은 또한 나쁜 투구와 파울볼로부터 얼굴을 보호하는 방패막이 있다.

모든 플레이어가 경기장에서 어디에 위치하는지 반드시 숙지하십시오.

야구에서 일어나는 충돌은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서로의 위치를 알고 있었다면 종종 피할 수 있었을 것이다.

머리 부상은 잦은 충돌의 결과물이다.

공을 잡을 계획이 있을 때 팀원들에게 말해라.

야구 감독으로서, 여러분은 선수들이 기대되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실행 가능한 연습 일정을 만들어야 하고, 개인 목표도 정할 수 있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선수들이 10분 동안 몸을 풀고 20분 동안 타격훈련을 하도록 해야 한다.

이후 5분간의 베이스 러닝과 10분간의 상황별 훈련과 팀 수비가 좋다.

마지막으로 10분 동안 구체적인 수비를 뚫은 뒤 모두 식혀 마무리한다.

선수들을 집으로 보내기 전에 팀 미팅을 빨리 해라.

야구에서 적절한 보폭은 중요하다.

우파라면 왼쪽 다리를 살짝 밀어 올려라.

왼손잡이는 반대로 해야 한다.

투구가 가까워질수록 공을 치기 위한 기세를 몰아 앞으로 나아가게 된다.

어린 선수들과 작은 선수들은 그들의 보폭을 줄여야 한다.

베이스를 달릴 때, 코치의 신호를 무시하지 마라.

베이스 코치는 필드 전체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볼이 아닌 달리기를 할 때 베이스에 집중하라.

코치들이 네 눈이 되게 놔둬.

그들의 명령을 들어라.

만약 그들의 징후가 가라고 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나가라.

외야에서 뛰고 있다면 타자가 어디에 서 있는지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오른손 타자는 일반적으로 좌익수 쪽으로 공을 친다.

왼손잡이들은 오른쪽을 향해 공을 칠 것이다.

이러한 타격 역학을 이해하면 공을 던지기 전에 어디로 칠지 알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은 빅 리그에 참가하는 것을 꿈꾼다.

이 수준의 성과는 소수만이 가질 수 있지만 다른 리그에서 뛰어난 수준에 도달하는 것은 쉽게 달성할 수 있다.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여 다른 선수들과 차별화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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