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 점수를 올리는 데 어려움을 겪으십니까?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신용 점수를 올리는 데 어려움을 겪으십니까?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신용 점수를 올리는 데 어려움을 겪으십니까?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당신은 잘 쓰여진 리뷰, 뛰어난 설명 또는 구매자 추천 때문에 제품을 구매한 적이 있는가? 그렇다고 대답했다면 콘텐츠가 중요하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다음 기사를 읽음으로써 당신의 기사 마케팅 지식을 높이십시오.

당신의 기사 마케팅에 공짜를 활용하라.

이것은 고객이 그들이 지불한 것보다 더 많이 받은 것 같은 느낌을 주며 그들이 당신에게서 다시 구매하도록 유인할 것이다.

또한, 당신의 로고가 새겨진 무료 사은품들은 당신의 고객들이 공공장소에서 그것들을 사용할 때 무료 광고로 당신에게 이익을 줄 수 있다.

제품을 선택할 때는 재량껏 사용해야 한다.

다른 고객의 추천서 때문에 귀사의 제품을 제대로 알고 있는 고객은 귀사에서 구매한 것으로 표시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러한 고객 호평을 위해 웹사이트에 공간을 예약하십시오.

이렇게 짧은 단락을 쓰세요.

대중적인 의견은 사람들이 책이나 신문에서가 아니라 온라인으로 그들의 자료를 읽을 때 더 많은 주의가 산만해질 가능성이 있다는 이론을 지지한다.

단락을 짧게 만들어라.

그래야 너의 글도 다시 쓸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야심찬 기사 마케팅 전략에서, 마케터의 기사는 인터넷 전체에 널리 퍼지게 될 것이다.

이것은 기사에 사람들이 원래의 웹사이트로 돌아가도록 유도하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때 정말 훌륭한 마케팅이다.

기능적 링크는 검색 엔진 인덱스 결과를 돕고 새로운 독자층을 끌어모으는 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의 링크가 끊겼거나 없어진다면, 당신은 심지어 기사들을 보내지 않는 편이 나을 것이다.

같은 기사로 지수를 폭주하고 싶은 충동에 저항하라.

이용 가능한 주제가 수천 개에 달해 독특한 포트폴리오를 쉽게 만들 수 있어야 한다.

수백 개의 디렉토리에 같은 글을 올리는 것은 당신을 스팸 발송자로 보이게 할 뿐이다.

검색 엔진은 이러한 행동을 경시하며 당신의 기사를 더 낮은 순위에 놓이게 될 것이다.

당신의 글은 설득력 있는 행동을 취해야 한다.

기사의 끝에는 독자들에게 무엇을 하고 싶은지 말하고, 큰 단추 추가와 같은 분명한 업무 수행 방법을 포함시켜야 한다.

독자들에게 이 정보를 주는 것은 그들이 행동할 가능성이 더 높아지게 할 것이다.

문서 디렉토리와 블로그 네트워크에 모두 작업물을 제출하십시오.

블로그는 매우 인기가 있고 그 장소를 커버하는 것은 당신의 시청률과 교통량을 증가시킬 뿐이다.

당신이 보내는 모든 기사에 당신의 정보를 추가하면, 사용자들은 당신의 사이트와 블로그를 방문하게 될 것이다.

기사를 많이 제출하는 것이 좋다.

블로그에 글을 올리기 위해서는 일관성이 필요하다.

하나의 키워드를 홍보하고 싶다면, 키워드를 담은 기사를 많이 제출해야 한다.

대부분의 키워드는 현재 경쟁이 치열하다.

이에 대응하려면, 당신은 다양한 디렉토리에 최소 5개의 기사를, 그리고 다른 공공 블로그 네트워크에 최소 10개의 기사를 제공해야 한다.

그런 다음 개인 블로그 네트워크에 50개의 게시물을 만들어 높은 순위를 확보해야 한다.

일단 기사 마케팅 능력이 향상되면 전에는 몰랐거나 활용하지 못했던 기회가 얼마나 많은지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알다시피,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검색한다.

당신은 하나의 기사로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다.

방금 배운 것을 응용하면 성공한다.

기사 쓰기에 행운을 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