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대의 모바일 마케팅 성공 가이드

이 시대의 모바일 마케팅 성공 가이드

이 시대의 모바일 마케팅 성공 가이드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들어보셨을 겁니다.

모바일을 이용한 사업을 촉진하기 위한 많은 방법들이 있다.

당신은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어떻게 시작할 것인지에 대해 아마 길을 잃었을 것이다.

아래 항목부터 시작하십시오.

고객을 우선시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을 제대로 하려면 소비자의 기본적인 욕구를 이해하는 것이 관건이다.

고객의 관심사를 모르면 고객이 구매할 제품을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없다.

그들의 요구와 요구에 대해 배우면 성공으로 이어질 것이다.

QR코드는 모든 인쇄 광고에 나타나야 하며 첨단 기술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이것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쉽게 당신의 사이트에 접속하고 쿠폰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생산하는 모든 인쇄물은 이 QR코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QR코드는 당신의 사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모바일 마케팅의 핵심은 메시지를 짧고 요령 있게 전달하는 것이다.

고객이 확실히 메시지를 흡수할 수 있도록 메시지를 빨리 전달하십시오.

특히 당신의 사이트에서 당신은 당신의 모바일 콘텐츠에서 적은 것으로 더 많은 것을 말하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당신의 모바일 사이트는 간결하고 적절해야 하며, 긴 키워드 박제 제품 페이지와 랜딩 페이지로 가득 차서는 안 된다.

짧고 달콤한 것이 네가 원하는 것이다.

이곳은 빠른 속도의 세상이고, 시간은 돈이다!

당신은 당신의 문자메시지 캠페인이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에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내지 않도록 조치를 취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 문자로 눈을 뜨면 고객들이 짜증을 낼 것이다.

자신만의 전용 쇼트코드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가격이 다소 오르긴 했지만 보호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해석된다.

전용 단축코드는 법적 보호도 제공한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양방향으로 진행하십시오.

메시지를 받은 고객에게 피드백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여 고객과 연결하고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도망가라고 하지만, 당신은 가능한 한 당신의 고객들을 조사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경우 링크를 사이트에 포함시키십시오.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귀사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검색하지 않지만, 만약 여러분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 중 하나에 프로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들은 여러분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살펴보게 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전략은 고객 기반을 넓히는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이러한 전략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여러 모바일 플랫폼에서 작업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인기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 효과가 없을 경우, 당신은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고객을 잃을 위험을 무릅쓴다.

모바일 마케팅은 광범위한 주제야! 다른 사람이 자신의 사업을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기준으로 마케팅 기법을 판단할 수는 없다.

한 회사에 도움이 되는 것은 다른 회사에게는 쓸모없는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이 읽은 팁은 당신에게 좋은 출발점을 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