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Facebook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Facebook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것이 흥미진진하게 들리는가? 페이스북은 그것만 해! 이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등록되어 있고 그들은 매일 그렇게 하고 있다.

즉,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면 그들을 고객으로 만들 수 있다는 뜻이다.

팬들이 당신의 사업에서 무엇을 원하는지 알기 위해 정기적으로 팬들과 대화하도록 하라.

벽에 붙어 있는 거 다 확인해 봐.

대중은 많은 훌륭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다.

팬 없이는 그다지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팬들을 무시하지 마라.

페이스북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첫걸음은 탄탄한 팬층을 구축하는 것이다.

5K 팬을 모으기 전에는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

5,000명의 팔로워를 기록했을 때,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의 비율이 증가하기 시작해야 한다.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 밖에서 비즈니스에 관한 글을 언제 만들어야 하는지 알아라.

다른 사람의 페이지에 게시하는 것은 당신의 페이지로 관심을 끌 수 있다.

그런 말을 했으니 이런 관심이 바람직하다는 것이 결정적이다.

소중한 것을 공유하는 경우에만 다른 사람의 프로필 페이지에 게시하십시오.

스팸 메일은 절대 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캠페인에 참여하도록 하는 한 가지 쉬운 방법은 무언가를 나눠주는 것이다.

당신의 페이지를 팔로우하거나 이메일 업데이트를 구독하는 모든 사람이 얻을 수 있는 무료 제품이나 서비스를 위한 경품 행사를 주최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비용이 많이 들지 않을 것이고, 이제 더 많은 타깃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하게 될 것이다.

자동차 대리점처럼 늘 손님이 많지 않은 회사가 있다면 페이스북에서 비즈니스 페이지를 얻을 필요가 없다.

이와 같은 고객들은 일시적이기 때문에, 어쨌든 여러분의 일상 활동을 가까이서 따르지 않을 수도 있다.

대신에 타겟팅된 페이스북 광고에 투자하라.

장벽에 나타나는 코멘트 및 게시물에 항상 응답하십시오.

만약 어떤 사람이 당신에게 연락하려고 시간을 들이면, 당신은 그들에게 말을 해야 한다.

전화에 대해 생각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페이스북 게시물을 생각해 보십시오.

전화에 응답하고 비즈니스에 대한 질문에 답하십시오.

페이스북 마케팅의 핵심은 매출을 늘리는 것이다.

따라서 특정 제품 판매량에 대한 월별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들여오는 돈의 양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필요한 결과를 얻지 못하면 전략을 수정해야 할 수도 있다.

브랜드 또는 회사의 결정에 팬을 참여시키십시오.

고객들은 중요하다고 느끼는 것을 좋아한다.

여러분의 지역사회가 의사 결정 과정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만큼 더 좋은 방법은 없다.

예를 들어, 그들이 다음 제품의 이름을 선택하거나 다음 블로그 게시물의 방향을 지시하도록 하십시오.

페이스북은 오늘 당신의 회사를 홍보하는 곳이다.

이 사이트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교통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

여기서 찾은 훌륭한 조언을 활용하면 페이스북 마케팅으로 성공할 수 있다.

페이스북 마케팅과 관련하여, 당신이 성취할 수 있는 성공에는 한계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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